일상꿀팁

무빙 8화

정보담당자 2023. 8. 13. 15:22
반응형

< 무빙 드라마 8화? 몇부작 출연진 디즈니플러스 수위 등장인물 >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무빙' 보셨나요?

무려 7편이나 선공개했더라고요.

초능력자 장르라니 +_+ ㅋㅋㅋㅋ 후기 나눠보도록 할게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OTT 디즈니플러스

 

 

무빙 드라마 8화  몇부작 출연진 디즈니플러스 수위 등장인물

줄거리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

 

강풀 작가님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요 작품은 이미 기획할 때부터 시즌5까지 만들고자 할 만큼 대작입니다. 오징어 게임의 2배 수준인 500억의 제작비가 투입되었어요. 시즌1이 총 2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는데 선공개된 건 7회 분량 정도입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은 아이들이 초능력을 감추고 평범한 사람들처럼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면 위주였습니다. 어쩌면 '저주'일지도 모른다며 스스로를 괴물로 여기는 아이들이 서로의 마음을 치유하고 세상 '특별한 존재'라고 칭해주는 그런 성장물이기도 했죠. 그리고 은퇴한 초능력자들을 노리는 빌런 '프랭크'(한국인이지만 미국입양됨)가 나타나면서 부모들은 자식을 지키고자 하고요. 부모들의 슬픈 과거가 뭔지는 아직 나오지 않았어요 ㅠㅠ

 

 

후기

 
 

리뷰를 해볼게요. 봉석이가 너무 귀엽습니다ㅋㅋㅋ 왜 이렇게 말씀드렸냐면 아빠(조인성)의 비행능력을 타고나서 기분이 조금만 좋아지면 하늘로 부웅 날아오르거든요.

희수랑 같이 있으면 하늘로 계속올라가네요>_<

 

고윤정이 연기하는 희수도 너무 착하고 사랑스럽습니다.

 

봉석이의 단점도 장점도 다 포용하는 멋진 여성이에요.

 

환혼과는 다른 느낌이네요.

 

무려 10살차이나는 고등학생역인데도 잘소화하네요 ㅋ

 

 

조인성이 거의 7화 마지막에(1분도 안되는듯) 나오기 때문에 정말..화딱지가 날뻔했는데요 ㅋㅋㅋㅋ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어른들 세대 얘기는 아마 8회부터 본격적으로 나올 거 같습니다. 이 영상으로 대신 비행 능력만 엿볼 수 있었어요ㅠㅠㅠㅠ 전개가 느려터지는데다가 ~ 비밀 있다고만 말하고 애간장만 태우는지;; 그점은 답답했네요.

무빙 드라마 8화 내놔라 몇부작 출연진 디즈니플러스 수위 등장인물

순한맛

 왜 19세 관람가지? 하는 의문이 듭니다.

유일하게 빌런 프랭크나오는 장면이 좀 잔인하긴 하더라고요

좀비대좀비 싸움이네요.

좀더 흥미진진하게 나갈꺼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