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트럼프 대통령 부부, 코로나19 확진 판정

정보담당자 2020. 10. 2. 14:41
반응형

트럼프 코로나확진이라는 뉴스가떴네요.

 

다우지수 지금 급락중

 

나스닥지수 현재급락중이네요.

 

미국증시가 엄청난급락이예상되네요.

 

이따 장시작후에 얼마나 더빠지려나모르겠네요.

 

아마도 엄청난 하방이 될듯합니다.

 

빅쇼트로 갈수도있겠네요.

 

'방역실패'로 11월 대선에도 악영향 우려
74세로 합병증 고위험군에 속해 건강염려 증폭

바이든쪽으로 우세하게 흘러가는방향이네요.

 

 

그냥 바로 나스닥선물 투매네요.

 

트럼프 대통령은 2일(현지시각) 오전 1시 트위터를 통해 "나와 영부인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즉시 격리하고, 회복 절차를 시작하겠다. 우리는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할 것"이라고 적었다.

 

트럼프트위터에 해당내용도 오후 1시54분에 작성했네요.

이겨낸다고는하지만 엄청난 변수가예상됩니다.

 

백악관쪽에서도 지금 난리가난 상황이니 좀더지켜봐야겠네요.

 

 

영부인인 멜라니여사도 트럼프 대통령은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자신과 멜라니아 여사가 자가격리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가격리후에 어떻게되는지봐야겠네요.

 

만약유세까지 영향가면 미국에 엄청난 충격을줄듯합니다.

 

 

반응형
LIST